[신제품] 승차감이 좋은 삼륜전동 운반차 "YL타고"를 소개합니다. > 공지사항

tel  tel tel

공지사항

친환경 전기차 개발ㆍ공급하여 인류의 건강과 안전을 추구하는 (주)와이엘코리아

공지사항

[신제품] 승차감이 좋은 삼륜전동 운반차 "YL타고"를 소개합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20-11-06 11:42 조회2,205회 댓글0건

본문

안녕하세요^^

그간 어르신들을 위한 노인전동차 종류의 제품에는 캐노피 등 편의 옵션이 다양하게 적용되어 고객님들의 각광을 받아 왔는데요.

반면,화물 운반용 삼륜전동차의 경우에는 캐노피를 적용하지 않아서 많은 분들의 요청이 있었답니다.

이러한 고객님들의 요청을 적극 반영하여 새로운 신제품인 "YL타고"를 선보이게 되었습니다.

주요 특징을 설명드리자면,

  1. YL타고의 제원은 기존 YK쎈과 유사한 정도로 상당히 큰 사이즈로 많은 양의 짐을 적재할 수 있습니다.

  2. 운전석 캐노피가 장착이 되어 있어, 뜨거운 햇볕 가림 / 추울 때 바람 막이 / 비올 때 비가람 등의 역할을 하게 되었네요.

  3. 기존 자사의 화물 전동차는 다소 딱딱한 승차감이었는데요, YL타고는 훨씬 더 부드러운 쿠션감과 승차감을 지니고 있답니다.

  4. 로터리식 속도조절기를 장착하여 초보운전자는 고령자도 쉽게 운전이 가능하도록 초저속 운행이 가능하답니다.

​ 제품의 상세페이지를 첨부하니, 꼼꼼히 살펴보시고 추가적으로 궁금하신 점 있으시면 언제든 회사로 문의 주세요.

logo
주소: 충남 예산군 예산읍 수철길 10, 충남테크노파크(자동차 R&D 센터) 103호
대표번호 : 1899-5706 | 대표자 : 이광희
Copyright© 2018 와이엘코리아 All Rights Reserved.